[주민소통기자단] 이정임기자, '소상공인이 전하는 사랑의 정(情)육(불고기) 나눔행사'
등록일 : 2019.08.08


- 소상공인축산협동조합의 후원으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따뜻한 나눔펼쳐
-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과 아이들을 위해 경로당, 지역아동센터 등에 전달



 관악구 자원봉사센터(센터장 임현주)는 지난 6일 관악소상공인축산협동조합과 함께 “관악구 소상공인들이 전하는 사랑의 정육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관악소상공인축산협동조합(이사장 박종진, 삼성동거주)의 후원으로 경로당과 지역아동센터에 전달되어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과 아이들에게 따뜻한 불고기를 제공해드림으로써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지난해 1,000kg 정육후원에 이어 올해도 돈육불고기 4kg 424박스, 총 1,696kg(2,000만원 상당)으로 관악구 洞마다 설치되어 있는 洞자원봉사캠프에 전달하고 안부를 묻는 찾동이 활동 안녕캠페인과 연계한 자원봉사활동을 함께 진행하여 많은 박수를 받았다.


 관악소상공인축산협동조합은 지난해 관악구와 업무협약을 맺고 우수자원봉사자 할인가맹점(좋은이웃가게)에 참여하는 등 관악구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 노력하고 있을 뿐 아니라, 전국 최초의 “행복한 마마식당”에도 정기적으로 고기를 후원하여 지역 아이들의 성장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임현주 관악구자원봉사센터장은 “관악구 무더위 극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어르신과 아이들을 위해 불고기를 후원해준 박종진 이사장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자원봉사센터가 함께 노력하여 주변의 이웃과 더불어 사는 따뜻한 관악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