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소통기자단]홍수진기자, ‘2021관악마을공동체’ 성과공유회 열려…
등록일 : 2021.11.24





2021관악마을공동체 성과공유회가 ‘마을아 뭐하니? 라는 주제’로 11월22일 오전9시 관악구청 8층 강당에서 주민제안공모사업 대표제안자들이 참여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성과공유회는 주민제안공모사업에 참여한 단체들이 함께 모여 서로 인사도 나누고 사업에 대해 알리는 시간입니다. 친목과 화합을 위한 시간으로 꽃꽂이도 같이 하면서 코로나19로 화훼농가의 위축된 소비를 촉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였습니다.





성과공유회에 이어 관악마을 공동체 활동 전시회가 관악구청 8층 강당 앞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주민제안공모사업으로 참여한 대표제안자들은 활동사진을 가지고 와서 사진 전시도 하였습니다. 전시를 통하여 다른 단체는 어떤 활동을 하는지도 알 수 있었습니다.





관악마을공동체성과공유회에 아다지오 공연과 솔향기 공연이 있었습니다. 관악마을공동체 마을성과공유회에 참여한 단체로는 서로 나누고 돌보는 이웃 '달콤한 죽 나눠요!', 미성동 아름다운 미성에서 온 그대, 성숙한반려동물문화만들기, 행운동 요리랑 조리랑, 우리같이 소통해요, 라이프랩, 책과 함께하는 마을, 이웃과 함께 우리마을가꾸기, 차향기와 티나게 힐링go!go!, 행운동 향기를 담는 맘들, 실내공기 정화식물 나누기, 청룡동 사랑나누기, 맛있는 요리를 따뜻한 가족과 이웃만들기, 환경오염 더디게 더디게, 엄마는 항상 아름다워~, 너랑나랑 모두랑, 고체비누로 시작하는 제로웨이스트, 청룡동 사랑나누기, 아로마오일 힐링생활, 마을지도 제작, 함께만들어요 깨끗한 삼성동 아파트, 기후위기 대응해요 마을이다 관악, 당신 근처에서 공동체 활동, 대학동 행복한 사진모임, 사랑의 반찬나눔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