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하는 관악구 광고 ‘대관광’
등록일 : 2020.12.31

대놓고 하는 관악구 광고 ‘대관광’ 영상 1월 공개






‘관악은 관악문화재단에서 알리겠다’는 당찬 포부로 기획 및 제작한 ‘대관광’ 영상이 오는 1월 관악문화재단TV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대관광’은 대놓고 관악구 광고의 줄임말로, 전통 있는 관악의 맛집을 탐방하는 ‘OG는 맛집’, 관악의 직장인, 청년예술가, 터줏대감을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관악인 인터뷰’, 관악의 랜드마크인 서울대학교 학생이 들려주는 솔직한 이야기 ‘샤의 추억’까지 총 8편이 오는 순차적으로 주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재단에서는 ‘대관광’ 티저영상을 보고 기대평을 댓글을 남긴 사람들 중 5명을 추첨하여 텀블러를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참여기간: 2020. 12. 28.(월) ~ 1. 11.(월)
▶ 대관광 티저영상 바로가기: https://youtu.be/UAedvx64aig


관악을 소재로 한 재미있는 콘텐츠가 쏟아진다
관악구 음악앨범과 강감찬 백순대 웹툰 공개



인기 웹툰 작가 마영신과 색소폰 연주가 김오키의 협업으로 제작된 ‘관악구 음악앨범과 강감찬의 백순대 웹툰’이 오는 1월 6일(수) 주민들을 찾아온다.

이 작품은 2020 관악 우수창작 문화콘텐츠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되었으며, 관악문화재단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관악구 지역자원을 소재로 창작연극, 모바일 뮤직드라마, 명상 오디오 가이드, 웹툰과 같은 다양한 지역 문화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공모사업을 기획·추진한 바 있다.

유튜브 채널 관악문화재단TV에서 각 작품의 비하인드 영상부터 녹두거리를 배경으로 한 모바일 뮤직드라마 ‘녹두거리의 희비쌍곡선’과 ‘오디오뮤지컬 소년영웅 강감찬’ 그리고 명상 오디오콘텐츠 ‘마인드 풀’의 본영상까지 감상할 수 있다.


▶ 관악문화재단TV 바로 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d_GnKuByvQrDittT6sPO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