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등록일 : 2018.06.20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사진 


연일 기온이 30도가 넘나드는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됐습니다. 아이들은 시원하게 물장구 치고 부모들은 시원한 그늘막 아래에서 쉴 수 있는 곳, 어디에 있을까?
 
  관악구가 6월 20일부터 8월 26일까지, 68일 간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을 개장한다고 밝혔습니다.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사진


  이는 무더위가 일찍 찾아와 지속될 것이라는 기상청 장기 예보에 따라 지난해보다 1주가량 앞당긴 날짜입니다.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은 워터로트, 야자수버켓, 기린벤치 등 물놀이 시설이 설치돼 멀리 나들이를 가지 않아도 무더운 여름, 도심 속에서 시원한 물줄기를 맞으며 즐길 수 있는 관악의 대표 물놀이 테마파크입니다.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 사진


  이번 도림천 어린이 물놀이장은 68일간 운영되며, 탈의실, 그늘막, 체온계 등 편의시설을 구비하고 어린이 손님들을 맞을 채비를 마쳤습니다.


  특히 수질과 안전을 고려해 매일 2회 수조청소와 개장 전 수돗물 교체작업을 진행하고 안전요원을 배치하는 등 청결과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구는 해마다 이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그늘막 설치를 확대하는 등 물놀이 이용주민이 쾌적한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할 계획입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피서철인 7월 23일부터 8월 13일은 오후 7시까지 연장 운영합니다.


도림천 물놀이 테마공원 개장


도림천 물놀이 테마공원 이용안내 -운영기간:2018.6.20(수)~8.26(일) ※휴무일 없으나 기상상황 악화 시 휴장 -운영시간:오전10시~오후6시 -이용요금:무료 -위치:신림역 4번출구 도보 5~10분 순대타운 앞, 봉림교 아래 -문의전화:02-2081-2615


도림천 물놀이 테마공원 오시는길 신림역 4번 출구 도보 5~10분


  올 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가까운 도림천 물놀이장에 많이 찾아와 주시기 바라며, 주민 모두가 안전하고 쾌적하게 도림천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