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매거진

관악 대한민국청년수도

“온 가족이 함께~ 아빠, 엄마, 울 가족 다 같이 뛰어 놀아보자”
등록일 : 2019.05.21


  우리구가 오는 6월 1일 13시 보라매동에 위치한 서울당곡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관악 가족 200명을 대상으로 ‘가족명랑운동회’를 개최합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운동회는 미세먼지 등 날씨와 관계없이 모두 마음 놓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운동회로 실시됩니다.


  ‘가족명랑운동회는’ 관악혁신교육지구 학부모창의한마당 사업의 일환으로 시작되었으며 관악교육두레 학부모분과에서 직접 행사 기획·섭외부터, 구글 온라인 접수, 홍보포스터 디자인 제작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진행을 도왔습니다.


  진행내용은 큰 공 넘기기, 헹가래릴레이, 비전탑 쌓기, 2인3각 릴레이, 바구니 쌓기, 줄다리기 등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뛰놀며 협동심과 친밀감을 키워 구민 간 소통과 화합의 한마당을 이룰 수 있도록 마련되었습니다. 참가신청은 관악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자녀의 연령은 미취학아동에서 고등학생까지 모든 연령이 참여 가능합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바쁜 일상으로 지친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함께 즐기면서 가족간, 이웃간 더욱 가까워지고 관악구민으로서의 소속감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SNS에 뉴스레터를 공유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아이콘
  • 카카오 스토리 공유 아이콘
  • 페이스북 공유 아이콘
  • 인스타그램 공유 아이콘
따뜻한 관악 로고
발행처 : 관악구청 편집인 : 홍보과장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
를 통해 수신거부 의사를 밝혀 주십시오.
08832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45(봉천동). TEL 02-879-5272 FAX 02-879-7806
Copyright (c) 2024 Gwanak-gu office. All Rights Reserved.
메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