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매거진

관악 대한민국청년수도

‘창의 톡톡 아이디어’ 공모
등록일 : 2019.09.18


  우리구가 모두가 행복한 ‘더불어 으뜸 관악구’를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를 공모합니다.

  구는 이번 공모를 통해 구정 발전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우수한 제안은 구정에 반영하여 활용할 계획입니다.


  공모 주제는 ‘모두가 행복한 더불어 으뜸 관악구 만들기’이며, ▲경제 ▲복지 ▲교육문화 ▲교통 ▲청정삶터 ▲혁신행정 6개 분야에 대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악구에 관심 있는 국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10월 2일(수)까지입니다.

  응모 방법은 ▲관악구청 홈페이지[온라인관악청 메인화면 상단 > 공모제안 바로가기] ▲국민신문고[제안 > 공모제안], ▲이메일(ginikim@ga.go.kr) ▲우편 또는 방문(관악구청 4층 기획예산과) 4가지입니다.


  접수된 제안은 창의성, 능률성, 적용범위 등의 심사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사되며, 최종 심사 결과는 12월 중에 개별 통보되며, 구 홈페이지에도 공지됩니다.


  또한, 금상·은상·동상 아이디어로 선정되면, 금상 100만원, 은상 50만원, 동상 30만원의 상금이 수여됩니다.

  창의 아이디어는 결코 거창한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의 소소함에서 나오는 것입니다. 관악구의 발전을 도모하는 ‘창의 톡톡 아이디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바랍니다.


  ‘창의 톡톡 아이디어 공모’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청 홈페이지 관악소식 또는 고시공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관악구청 기획예산과(☎02-879-5593)로 해 주시기 바랍니다.








SNS에 뉴스레터를 공유하세요.

  • 네이버 블로그 공유 아이콘
  • 카카오 스토리 공유 아이콘
  • 페이스북 공유 아이콘
  • 인스타그램 공유 아이콘
따뜻한 관악 로고
발행처 : 관악구청 편집인 : 홍보과장
본 메일은 회원가입시 제공해 주신 정보에 의해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 메일 수신을 원치 않으시면
[수신거부]
를 통해 수신거부 의사를 밝혀 주십시오.
08832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45(봉천동). TEL 02-879-5272 FAX 02-879-7806
Copyright (c) 2024 Gwanak-gu office. All Rights Reserved.
메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