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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편람_상세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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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편람 상세보기
민원사무명 지방세 서류 송달장소(신고,변경)
처리기간 즉시
수수료 - 면허세 -
사무내용 서류를 송달받을 자가 주소 또는 영업소 중에서 송달받을 장소를 변경할 때에 신고를 하는 민원 사무
처리절차 신청[민원인] -> 접수[재산취득세과,지방소득자동차세과] -> 반영[재산취득세과,지방소득자동차세과]
처리요건 ○ 행정기관의 심사기준
   가. 신고대상
     1. 납세자가 서류를 송달받을 장소를 신고(변경신고를 포함한다)하려 할 때
   나. 신고방법
     1. 다음 각 호의 사항을 적을 문서를 해당 지방자치단체의 장에게 제출
        1) 송달받을 자의 성명과 주소 또는 영업소
        2) 서류를 송달받을 장소
        3) 서류를 송달받을 장소를 정하는 이유
        4) 그 밖에 필요한 사항
구비서류 송달장소신고서 1부(지방세기본법 시행규칙 별지 제7호 서식)
송달장소를 증명할 수 있는 서류
관련법제도 지방세기본법 제29조
지방세기본법 시행령 제11조
서식
민원안내
처리요령
유의사항
담당연락처 담당부서 재산취득세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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