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수정
작성자 유OO
제목 쓰레기 단속 전시행정 좀 작작해주세요
내용 청소과 기간제 공무원 고용해서 단속업무를 하고 계신데요

관악구청은 돈이 남아도나요?

저희 집에는 청소하시는 분을 따로 고용해서 요일 정해서 모든 쓰레기를 음식물까지 다 모아서 해체 분류작업을 새로 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저희가 자비를 들여서 인력을 고용하고 쓰레기 봉투를 사서 동네 무단투기하는 주민들 뒤치닥꺼리를 한 지 10년이 다 되어갑니다.

이번이 몇 번 째 단속인지 모르겠습니다.

매 번 단속해서 과태료 처분받아서 소명서 쓰고... 정말 지긋지긋합니다.

동사무소에 찾아가서 항의해도 단속하는 분들은 구청 청소과에서 나오신다고 나몰라라 합니다.

뭘 위한 단속이고 전시행정입니까?

저희 집에 동네 무단투기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피해보고 있는 상황인데 만만하니 매번 저희집 쓰레기 뒤져서 사진찍어서 한 건 올리면 할 일 다하신 줄 아나 봅니다.

기간제공무원 고용해서 월급 줄 돈으로 그냥 동네에 새벽에 무단투기하는 사람들 단속이나 제대로 해주세요.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내용 유oo님 안녕하십니까?
구정발전에 깊은 관심을 갖고 상담민원을 통해 귀중한 의견을 보내주신 귀하께 감사드립니다.

먼저 잦은 단속으로 불편을 끼쳐드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다만 낙성대역3길 14 앞은 지적하신 바와 같이 인헌동 무단투기 집중지역으로써 무단투기 근절을 위해 단속원들이 단속 및 계도활동을 지속하고 있는 장소임을 알려드리며,
만약 처분에 의견이 있으시다면 사전통지절차를 통해 동청소담당과 상담하도록 협조하겠으며 차후 이의신청을 통해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지속적인 순찰과 환경정비를 통하여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회신내용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관악구청 청소행정과(☎879-6216),인헌동 주민센터 청소담당(☎879-4445)에게 연락 주시면 상세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끝.
답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