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수정
작성자 강OO
제목 유종필 구청장님, 이 소리 안 들리시나요?(종교시설 공사소음 피해)
내용 안녕하세요,

관악푸르지오 맞은편 종교시설 신축공사로 인한 공사소음및 조망권 피해를 보고 있는 주민입니다.
평일/주말 가리지 않고 새벽 6시 경부터 시작하는 굉음으로 하루를 시작한 지 꽤 오랜시간이 흘렸고 구청에도 여러차례 민원을 넣었으나 달라지는 건 없었습니다. 오늘 자 공사현황 동영상 첨부하였으며 확인 후 조치 부탁드립니다.

지난 번 민원에 답변주신 녹색환경과 김성기 담당님,
댓글로 소음측정 요청 시 실행 해 주신다고 하셨는데 구체적인 측정방법/측정 시간 대/측정 후 조치 등에 대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답변은 핸드폰으로 개별연락 부탁 드립니다.)
현재 종교시설 공사로 인한 불편사항 민원은 소수가 아닌 해당 동 주민 다수가 불편을 겪고 있으며, 구청은 합법적인 절차로 공사를 허가 했을지라도 (다수의 민원에도 불구하고)공사소음 재발에 대해 적극적인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업무로 바쁘시겠지만 종교시설 공사소음 재발 방지에 적극적으로 협조 해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종교시설_5월19일_오전7시경_공사현장.mp4

종교시설_5월19일_오전7시경_공사현장_2.mp4

공개여부 공개
답변내용 강○○님 안녕하십니까?
   그 동안 공사현장에서 발생되는 소음으로 인하여 고통을 겪으시게 된데 대해 죄송한 마음과     함께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선 현장소장에게 직원교육과 감독을 철저히하여 소음관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행정지도 하였고, 소음측정은 피해를 요청한 민원인 거주지 중 소음이 가장 심한 곳에서 창문을 열고 측정합니다. 그리고 생활소음 규제기준〔주거지역 65db(a)〕 초과시 과태료 부과 및 행정처분(조치명령)이 이루어 지며, 측정시간대는 요청하시는 시간대에 맞추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강○○님께 불편을 끼쳐드린데 대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강○○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답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