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수정
작성자 김OO
제목 구청장님, 바퀴벌레가 너무 많습니다.
내용 네이버 지도로 살펴보니 "쑥고개로2라길"로 나옵니다. 저희집(쑥고개로2라길 공원 근방) 앞 공원부터 시작하여 쑥고개로2라길 42번지의 꺽어지는 길 맨홀 쪽에, 밤만 되면 바퀴벌레가 우글거리는 걸 자주 목격합니다. 심지어 이 바퀴벌레들이 집까지 들어오는 경우도 왕왕 있습니다.

사실 작년과 재작년에도 그랬는데 올해는 더 심합니다. 특히 밤엔 더 심하게 목격됩니다. 지속적인 방역작업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내용 김oo님 안녕하십니까? 항상 구정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심에 감사드리며, ‘구청장에게 바란다’에 의견을 주신 방역요청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우리 구는 평상시 취약시설과 취약지역을 중심으로 월 1회 실시하는 정기적인 방역과 민원  요청 시 해충발생 지역에 대해 방역을 실시하는 수시 방역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2017. 06. 19. 귀하께서 바퀴벌레 방역 요청하신 쑥고개로2라길 주변 현장을 방문하여 바퀴벌레가 서식할 수 있는 골목 쓰레기 적치 주변, 빗물받이, 집수정, 하수구 등 주변 취약지역을 찾아 집중적인 바퀴벌레 퇴치를 위한 방역을 실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향후, 쑥고개로2라길 주변은 취약지역 방역 시 재차 방문하여 바퀴벌레 등 해충 재발 방지에 최선을 다 할 것임을 말씀드리며, 각종 해충으로 인한 불편한 사항 발생 시 관악구보건소 보건행정과 감염병관리팀(☎879-7131)으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의견 주신 귀하께 감사드리며, 일교차가 큰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답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