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수정
작성자 이OO
제목 싱글벙글 도서관
내용 아이와 책을 보러 갔습니다.
열람실에 작은 도서관이 마련돼 있었는데
12월 2일에 가보니 도서관이 없어졌더군요.
그 자리에 미술교실이 들어와 있었습니다.

아이와 찾아 헤매다 보니 2층 화장실 앞에 책 몇 권이 꽃혀 있더군요.
cctv로 찍고 있으,니 책 갸져가지 말라는 험한 문구만 여러개 보이더군요.
추운 겨울에 그 복도에서 책을 보라고 지금 해 놓은건지 뭔지 화장실 앞에 그런 공간을
대충 만들어 놓을 수 있는건가요?!!!
1층에 직원들 사무실에는 따뜻하더군요

직원들 월급 주려고 만든 문화센터 인가요?
도서관 처음에 만들어놓고 누가 없앴는지 알고 싶습니다.
다른 도서관처럼 책 대출 반납도 가능하게 해 주세요.
정말 화가 납니다.
첨부파일

20171202_101601.jpg

공개여부 공개
답변내용 안녕하십니까?

우리 구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싱글벙글교육센터 창의도서관 운영 변경에 관해 문의주신 귀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싱글벙글교육센터는 동아리실, 청소년미디어실, 강의실, 토론실, 진로직업체험센터 등을 갖춘 교육문화복합시설로 2015년 7월부터 운영을 시작하였습니다.

전문도서 비치의 특수성 및 낙성대동 주변 3개의 작은도서관과의 중복 등으로 인해이용객 수가 적었던 창의도서관을 전문 미술교육공간으로 변경하여 싱글벙글교육센터 이용을 활성화하고자, 부서 및 정책회의를 통해 이를 결정하였습니다. 2017년 2월 관악엉뚱한미술학교 운영을 시작하였으며, 기존 비치되었던 책들은 층별 휴게공간에 비치하여 열람 및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도서 열람 공간은 휴게공간으로, 로비 공간을 활용하여 구성한 것입니다. 로비공간 및 휴게공간의 난방을 일정시간마다 가동하여 도서 열람 및 휴식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회신 내용에 대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은 교육사업과(담당 ☎879-5664, 팀장 ☎879-5660)로 연락주시면 더욱 상세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정발전을 위해 애정 어린 관심을 기울여 주신 귀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답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