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수정
작성자 정OO
제목 긴급합니다.
내용 성현동 이숙희동장님이 성현동에 오신지 6~7개월 정도 되는 듯합니다. 매일 주민을 위해 쉬지 않고 발로 뛰시며  저소득층 주민을 위한 복지증진을 위해 어떻게하면 한 분이라도 더 혜택을 드릴까 노심초사 걱정과 고민을  늘 하시더니 직접 현장을 방문해 연구하고 좋은 사례도 발굴해 내셨습니다. 뿐만아니라 한파인데도 요즘은 빗자루를 들고 동 이곳저것을 누비고 다니십니다. 서서 지켜보면서 직원만 시키는 것이 아니라 직원들과 함께 직접 빗질을 하십니다. 동장으로써 주민들이 볼까 부끄러워하면서도 몸소 실천하십니다. 아마도 제가 알기로는 발령 이후 단 한번도 밤 8시 이전에는 퇴근을 못하셨을 겁니다.
구청장님께 간곡히 부탁합니다. 다른 직원 분들에게도 본이 될 수 있도록 성현동장님인 이숙희동장님께 표창 또는 격려의 말씀을 친히 해주셨으면 매우 감사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관악구 구민 정연수올림.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내용 먼저 구정에 관심을 가지시고 우리구 직원의 만족스러운 업무처리 등에 칭찬해주신 정○○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정○○님께서 칭찬하신 성현동장에 대해 격려토록 하고, 타 직원의 귀감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해당 직원에 대해 포상 등 사기 진작될 수 있는 적절한 방안도 검토하겠습니다. 우리 구정에 애정을 가지시고 칭찬해주신 정○○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