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수정
작성자 서OO
제목 낙성대공원 개판5분전
내용 구청장님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고, ‘개판5분전’에 대해 드릴말씀이 있습니다.
저는 대형견을 키우고 있어 사실 ‘도림천 개판5분전’은 워낙 울타리도 낮고 소형견 강아지들이 많다보니 이용을 못하고 겨울에는 ‘낙성대공원 개판5분전’을 자주 이용했습니다.
최근 낙성대공원 개판5분전에서 함께 놀던 강아지들이 설사와 구토증상을 보이는 강아지들이 많은데요.
다른 반려견 놀이터와는 달리 관리자 따로 없이 24시간 운영이던데
혹시 다른 반려견 놀이터처럼 개판5분전에도 구민들의 위생과 안전을 위해 방역이나 소독을 하고 계신지 궁금합니다.
날도 더워지고 구민과 반려견들의 건강을 위해 개판5분전에도 일반 전염병 및 불확실성 전염병 발생에 대비해서 정기적인 방역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방역을 하시게 되면 이용하는 사람들이 알 수 있게 공문이나 알림 등 개판5분전 출입구에 게시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이번에 관악구에서 실시하는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삶 강좌에 참여중입니다.

개강식에 청장님의 인사말씀에 자치구 처음으로 '반려동물'팀을 신설했다는 말씀에 ‘오 멋지다!’ 라고 생각을 했었구요, 구청장님 하신 말씀대로 반려동물을 동반자로 인식하고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조성으로 사람과 동물이 모두 건강하고 행복해지는 관악구를 만들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내용 서○○님 안녕하십니까?
낙성대공원 내 개판5분전에 관한 서○○님의 글은 잘 받아 보았습니다.  
서○○님께서 건의하여 주신 개판5분전 위생관리를 위하여, 4월 24일(화) 보건소에서 방역소독이 계획되어 있으며, 4월 26일(목)에는 토양 내 기생충란 및 중금속 오염 예방을 위하여 오존수 소독을 진행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구정에 대한 애정어린 관심으로 좋은 의견을 주신 서○○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주기적인 위생관리를 통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개판5분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관악구 발전을 위하여 더 많은 조언과 의견을 주시기 바라며, 서○○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답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