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수정
작성자 유OO
제목 엠코 중앙마트 / 원신산업 (구 대성슈퍼)를 고발합니다. 불법 주정차 및 불법 도로점거로 주민 피해
내용 저는 우정아파트 1단지에 거주하고 있는 주민입니다.
저는 3자녀를 둔 다자녀가정의 가장입니다.
저의 아내는 전업주부이며 첫째는 삼성중학교, 둘째,셋채는 신성초등학교 재학중입니다.
매일 차량을 이용해 아이들 등교 및 하교를 하고 있습니다.
우정아파트 진출입도로는 왕복차선이 아닌 골목도로라 불법주차 차량이 있을 경우 마주오는 차와 교차가 불가능한 도로입니다.
이러한 도로에 불법주차차량도 문제지만 신신림시장내 슈퍼마켓하나가 외길인 진출입도로를 불법접유하여 물건을 하차하는 몰상식한 행동을 함으로 주민들에게 극악의 불편을 안기고 있습니다.
물품하차차량의 작업도 하루 종일 수시로 하고 있으며 하차 차량의 불법주차로 인한 통행방해도 도저히 참을 수 없는 지경입니다.
진출입도로 중 cu편의점 앞 cctv가 있으나 이 cctv로는 단속이 안되는 것인지 첨부한 문서에 표기한 도로 구간을 불법 점유하고 있습니다.

해당 도로구간의 불법주정차 및 불법점유가 되지 않도록 추가로 cctv를 설치해 주시길 바라며 설치시 까지는 수시단속을 지속적으로 시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엠코 중앙마트 신림점 / 원신산업
주소 : 서울 관악구 원신2길 34, 지번주소 신림동 390-1, 02-884-4322

cu편의점 cctv근처 주소: 서울 관악구 양지5길 2, 지번주소 신림동 378-4
첨부파일

원신산업도로불법점유.pptx

공개여부 공개
답변내용 유00님 안녕하십니까?
우리 구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유00님께서 우리구 홈페이지에 올려주신 삼성동 우정(아) 진입도로의 불법 주차 차량 및 엠코 중앙마트 신림점의 물건 상. 하차 차량의 장시간 주차로 인하여 통행에 불편하시다는 민원 내용 잘 보았습니다.

삼성동 우정(아) 진입로인 양지길은 차량 통행이 많은 양방향 도로입니다. 하지만, 주차 여건상 단속을 하고 있음에도 불법 주차가 잘 개선되지 않아 우리구는 일 2회 집중 단속을 실시하고 있으며, 강력 단속을 요청한 엠코 중앙마트 신림점의 납품 차량에 대해서도 단속 및 행정지도를 병행하여 처리하고 있으나 작업자가 상주하여 물건을 상.하차 하고 있어 현장에서 단속을 하는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우리구는 민원을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는 엠코 중앙마트 차량 운전자에게 해당 장소에서 물건 상. 하차를 이유로 장기 주차하여 주민 불편 민원을 야기한다면 강력한 단속예정임을 안내하고 개선을 요청하여 양지1길 초입 부근 주차 공간에서 물건 상.하차를 하고 있는 것을 확인한바 있으며, 차량 통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차량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단속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지역의 불법 주차가 개선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cu편의점 앞에 설치되어 방범용으로 사용되고 있는 고정형 cctv를 주차 단속용으로 전환이 가능한지 관련 부서에 문의하여 개선할 예정입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교통지도과(☎879-6955)로 연락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항상 귀하의 가정에 늘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답변파일

양지길단속.jpg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