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천로 문화플랫폼 S1472에서는 3월 23일까지 ‘SSS: 글자 사이로 걷는 봄’이라는 주제로 특별전시를 합니다.
이번 전시는 책을 단순한 정보 전달의 도구가 아니라 시대의 흐름을 반영하고 상상력을 확장하는 예술의 장으로 새롭게 표현하며, 문학과 시각예술이 결합된 새로운 형식을 전시공간 곳곳에 배치했습니다. 이번 전시를 보면서 전시 공간을 천천히 누리며 우연한 예술 발견의 행복함과 나만의 시간을 만드는 쉼과 치유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술이 시대의 흐름을 어떻게 반영하는지를 탐색할 수 있으며 광고와 책 속 메시지를 통해 따뜻한 예술 경험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루에 일어나는 많은 일 속에 피로함을 느끼고 있다면, 잠시 생각과 마음의 짐을 내려놓고 책 속에서 소소한 행복을 찾아보러 S1472에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용 동화책부터 어른들을 위한 성인용 책까지 다양하고 많은 책이 준비되어 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전시 기간동안 방문하여서 책 속을 천천히 거닐어보며 생각을 정리하고 멋지고 예쁜 사진도 찍으면서 행복한 순간들을 느껴 보시길 바랍니다. S1472는 누구나 무료로 전시나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오픈플랫폼입니다. 전시는 매주 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관람할 수 있습니다. 월요일, 공휴일은 휴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