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사는 청년이라면 '아토'에서 따뜻한 한 끼와 새로운 인연을 만나보세요!
관악구와 관악구자원봉사센터가 함께 운영하는 관악 1인가구 청년식당 '아토'가 문을 엽니다.
아토는 청년 1인가구가 함께 식사하고 이야기를 나누며 자연스럽게 이웃과 교류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입니다.
공동식사부터 상담, 힐링 프로그램, 관계망 형성 활동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힐링공간 '아토'에 청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 운영일시: 2026. 6. 25. ~ 11. 19. 매주 목요일 17:00~20:00
▶ 운영장소: 관악청년청 6층
▶ 참여대상: 관악구 거주 또는 생활권 청년 1인가구
▶ 참 가 비: 무료
▶ 참가방법: 큐알코드(https://m.site.naver.com/29FWR) 또는 전화 신청
▶ 문의사항: 관악구자원봉사센터(☎02-889-6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