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청년 커뮤니티 활성화 프로젝트 참여자 모집
등록일 : 2020.06.18


  우리 구가 지역의 청년 커뮤니티를 활성화하기 위해 오는 25일까지 ‘청년 커뮤니티 활성화 프로젝트 공모사업’에 참여할 참여자를 모집합니다.

  공통의 관심사를 중심으로 모인 청년들이 서로의 관심 분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소정의 활동비를 지원, 청년들의 자발적인 모임을 지원하기 위한 취지입니다.


  지원 대상은 ▲교육활동 분야(취업·창업, 진로교육 프로그램 등) ▲사회활동 분야(자원봉사, 캠페인, 환경) 등에서 활동하는 청년 동아리입니다.

  관악구에 거주, 재학(재직), 활동 중인 만 19세 ~ 39세 청년 3인 이상으로 구성된 청년 동아리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단, 정치적, 특정 종교적, 영리 추구, 단순 친목을 위한 동아리 또는 동일 사업으로 국가, 지자체, 기타 타 기관 등으로부터 중복지원 받는 동아리 등은 제외됩니다.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된 동아리에게는 최대 100만원의 활동비가 지원되며, 오는 11월까지 활동을 펼치면 됩니다.


  신청을 원하는 동아리는 관악구청 홈페이지[뉴스소식 > 고시공고]에서 사업신청서 등의 서류를 작성해, 오는 25일까지 관악구청 별관 5층 청년정책과(☎ 02-879-5921)에 방문하거나 이메일(willsij@ga.go.kr)을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