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사무감사 실시에 따른 주민의견을 듣습니다 11.15 ~ 11.23(9일간)
등록일 : 2012.11.15
관악구의회사진


관악구의회는 2012년도 관악구 행정사무감사를 11월 26일부터 12월 4일까지 9일간 실시합니다.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관악구 행정업무 전반에 대해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하고자 합니다.

관련 의견이 있으신 분은 11월 15일(목)부터 11월 23일(금)까지 관악구의회 홈페이지(http://www.ga21c.seoul.kr)
<열린광장 - 의회에 바란에>코너 또는 팩스(881-5891)로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제출시 별도의 양식은 없으나 의견내용, 성명, 주소, 연락처를 기재하셔야 합니다.

더 자세한 문의는 관악구 의회사무국(881-5849, 881-5850)으로 하시면 안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