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간 | 2026-06-20 ~ 2026-11-07 | ||
|---|---|---|---|
| 장소 | 모임별 상이 | ||
| 모집인원 | 0 / (예비 0)명 | ||
| 접수인원 | 0 명 | ||
| 참가비 | 무료 | ||
| 담당부서 | 복지정책과 | ||
| 접수방법 | 별도사이트 접수 , 전화 접수 | ||
| 관련사이트 | https://forms.gle/Vtjc3gbzJu9GJXPB7 | ||
| 접수기간 | 2026-05-15 ~ 2026-06-07 | ||
| 전화문의 | 02-883-9391 | ||

[2026 1인가구 사회적관계망 지원사업 친구가좋아(1인가구 자조모임) 모집 안내 ]
안녕하세요:) 관악구1인가구지원센터입니다.
1인가구 자조모임_「친구가좋아」 동아리 프로그램 안내드립니다.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 부탁드립니다.
함께하고 싶은 사람들과 직접 소모임(동아리)을 구성해, "월 1회 이상" 활동하며 적극적인 관계를 이어가는 프로그램
■ 신청 링크 바로가기(QR) ☞ https://forms.gle/Vtjc3gbzJu9GJXPB7
■ 신청기간: 5월 15일 (금) 10시 ~ 6/7(일) *선정 시 안내문자 발송
■ 활동그룹: 요리, 운동, 스터디, 독서, 자원봉사, 문화체험
■ 활동혜택 : 1인 1회 활동마다 활동비 23,000원 지원 *지원가능범위 내 증빙제출 시
■ 활동대상 : 서울시 생활권 1인가구 ★4인 이상★으로 결성된 모임
■ 활동기간 : 6월~10월 / 월 1회이상(연 8회) * 활동증빙 필수
■ 활동내용 : 매월 정기 활동+증빙서류 제출
■ 전체모임(필참) : 관악구가족센터 1센터 [신림로3길 35] 4층 다목적실
* 환영회 : 6월 20일(토) 10:00~12:00
* 모임활동 : 6월~10월 총 8회 ※추가지원 별도 신청
* 활동공유회 : 10월 17일(토) 14:00~16:00 _예정
* 송별회 : 11월 7일(토) 14:00~16:00 _예정
■ 문의: 02-883-9391(1인가구 담당자) / 카카오채널 @관악구1인가구지원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