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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별선발] 2023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이미지
[특별선발] 2023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접수마감
행사예약 : 모집인원 , 접수인원, 담당부서, 접수방법, 접수기간, 전화문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모집인원 40 / (예비 10)
접수인원 41 명
담당부서 자치행정과
접수방법 온라인추첨
접수기간 2023-06-05 ~ 2023-06-14
전화문의 02-879-5208
참고사항 해당 접수는 소셜 인증 로그인으로는 신청불가입니다.
상세정보

서울특별시 관악구 공고 제2023-1048


2023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안내

  모집요강
  ㅇ 모집인원 : 150명 (일반 110, 특별 40)  ※ 전형 중복접수 불가
      - 일반선발(110명) : 접수 시작일(2023. 6. 5.) 현재 관악구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로
                         국내 소재 전문대 또는 4년제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 특별선발( 40명) : 접수 시작일(2023. 6. 5.) 현재 관악구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자로
                         국내 소재 전문대 또는 4년제 대학교 재학생 및 휴학생 중
                        아래 4가지 요건 중 한가지 이상을 충족하는 자



 <모집 제외대상>
  - 관악구의 2023년 겨울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기참여자
  - 대학원생, 방송통신대·사이버대학, 평생교육법에 의거한 원격대학?사내대학?전산원?평생교육원, 국가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          교육기관 학생 및 해외소재대학 학생



< 특별선발 지원 자격 요건 >
1.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본인 및 그 자녀
2. 차상위 계층 : 차상위계층으로 지정된 본인 및 그 자녀
3. 장애인 : 장애인으로 등록된 본인
4. 북한이탈주민 : 본인 및 그 자녀
 ※  특별선발의 경우 증빙자료를 제출해야하며 특별선발 자격이 없을시에는 선발 무효처리함



근무조건
  ㅇ 근무기간: 2023. 7. 3.(월) ~ 7. 28.(금) [실 근무 20일]
  ㅇ 근무시간: 주5일 / 1일 6시간  ※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수요부서 업무성격에 따라 대학생 협의하에 근무조건 조정 가능 


  ㅇ 근무장소: 구청 각 부서, 동 주민센터, 보건소, 문화재단 등
  ㅇ 근무내용: 행정업무 보조, 민원안내 등  ※ 근무부서 업무상황에 따라 변동
  ㅇ 급    여: 55,785원/1일 , 1,338,840원/만근시  ※ 1주 만근시 1일분 주휴수당 지급
  ㅇ 지급방법: 근무기간 종료 후 고용보험료 근로자부담금 공제 후 개인계좌로 입금 



신청서 접수 및 추첨

  ㅇ 신청서 접수 

  - 접수기간 : 2023. 6. 5.(월) ~ 6. 14.(수) (14일 18:00 접수마감 )

  - 접수방법 : 관악구청 홈페이지 인터넷 접수 ※ 참여/예약 -  참여신청 - 행정접수


  ㅇ 추첨결과 발표 
  - 발표일시 : 2023. 6. 16.(금) 17시 예정
  - 발표방법 : 관악구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 공고
    ※ 추첨 방식 : 전산 프로그램 활용 무작위 추첨 


추첨선발자 서류등록
  ㅇ 등록기간: 2023. 6. 19.(월) 9시 ~ 21.(수) 18시 ※ 기간 내 미등록자는 포기자로 간주
  ㅇ 등록방법: 등록신청서 및 구비서류를 등록기간 내 담당 이메일로 송부(smlee2@ga.go.kr)
  ㅇ 구비서류: 등록신청서, 주민등록초본(6. 5.이후 발급된 초본만 인정), 재학(휴학)증명서, 

                   본인명의 통장사본, / 우선선발 신청자 증빙서류 (대상자만) 각 1부.


기타(유의)사항

  ㅇ 참여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를 정확히 확인한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ㅇ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선발자 통지 후라도 자격요건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선발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ㅇ 증빙서류 등에 허위사실을 기재함으로써 결과에 부당한 영향을 주는 행위를 한 사람은 선발
      결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ㅇ 신청서 등에 주소 및 전화번호 등 연락처를 반드시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서 상의
      기재 착오 또는 누락이나 연락불능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일체 신청자 본인의 책임
      으로 합니다)
  ㅇ 제출서류는 선발 여부가 확정된 이후 선발자(확정된 선발자는 제외)가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
      본인임을 확인한 후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채용 서류의 반환 등)에 따라  반환합니다.

       (반환기간 : 2023.6.19. ~ 6.30.) 다만, 같은 법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
      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신청자가 채용권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문의처 : 관악구청 자치행정과 (☎ 879-5208)
    ※ 위 내용은 내부사정에 따라 모집인원 등이 변경 또는 취소 될 수 있습니다.


2023. 5. 26.

 

 

관 악 구 청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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