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청장에게 바란다

구청장에게 바란다 수정
작성자 나OO
제목 도로 공사를 마무리 좀 하셨음 합니다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관악구 구민은 아니지만 관악구 신사동으로 회사를 다니는 사람입니다.
제가 다니는 회사는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5길 62 인데
4월 3일경 회사 주차장 들어오는 입구쪽에 인도공사를 목적으로 며칠동안 그주변에 패쇄를 해놔 양해 하며 넘어갔습니다. 몇일이 걸릴 공사도 아니였지만 인도에 벽돌만 깐채 아직까지 아스팔트길과 인도 사이에  시맨트부분을 마무리 하지않고 흙으로만 매꿔놓고 마무리하질 않고 있습니다.
그곳은 경사턱이 있어서 주차장을 들어갈때 안지나칠수 없는곳인데 3주가 넘도록 저렇게 방치하고 있습니다.
그대로 더 마무리 안하고 끝낼거 같아 적어 보냅니다.
며칠전 비오고 흙이 깍여서 제 차가 그 턱을 넘다 바닥이 긁혀 민원 콜센터에 항의를 했으나 아직까지도 관련부서에 요청만 한다는 애기뿐 아무 연락이 없습니다. 마무리 안할꺼면 왜 쓸데없이 땅을 해집어놓고 정리하지 않는건지 이해가 되질 않네요~ 간득이나 경사가 있는곳에 그렇게 흙으로만 대충 마무리 하고 답변도 없는 공무원 응대에 소름이 끼칩니다.  
뭐 국민들 민원 그렇게 하찮게 생각하고 느리적느리적 뭐하는짓입니까? 제차에 기스를 보상해줄것도 당연히 아닐거구요.
기대도 않지만 땅이라도 최소한 마무리 하시죠?  쓸데없는짓해서 욕먹을거면 차라리 안했음합니다. 몇날 며칠 기다리다가 짜증나서 적어보냅니다. 구청장님이라도 지시 내려 마무리 됐음 좋겠네요 제발!!!!!!
첨부파일
공개여부 공개
답변내용 나○○님 안녕하십니까? 우선 보도공사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점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신사동 463-1앞 보도공사 마무리 요청하신 사항은 현재 아스팔트 포장공사만 남아있는 상태로 5월 4일까지 모두 마무리 예정이며, 공사기간 중 주차장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임시통행로를 설치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나○○님께 공사로 불편을 드린것에 대하여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 드리며,  좀더 궁금하신 사항은 관악구 토목과(02-879-6771)로 문의하여 주시면 성심껏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나○○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끝.
답변파일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