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소통기자단]홍수진기자, ‘별빛 멀티스페이스 배송센터’를 소개합니다!
등록일 : 2022.01.25





 별빛 멀티스페이스 배송센터는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화요일, 일요일, 공휴일을 제외하고, 관악구 신림동, 서원동, 신원동 지역에 한하여 3만원 이상 구매 시 대형마트처럼 집까지 무료배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영수증을 지참하고 물건을 들고 직접 배송센터로 가서 신청하시거나 물건은 구매처에 그대로 둔 채 배송센터에 전화(02-864-8381)해서 신청을 하면 됩니다. 관악 별빛 신사리 상권에서 산 물건은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관악 별빛 신사리 상권은 지역경제회복을 지원하는 상권 르네상스 사업의 대상지역으로 관악종합시장~신원시장~서원동 상점가로 이어지는 관악구의 핵심상권입니다.





별빛 멀티스페이스 배송센터는 전통시장을 찾는 고객들이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는 편의시설인 고객쉼터의 역할도 하고 있어 배송이 아니더라도 이곳에서 언제든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무료로 마실 수 있는 차 종류로는 쌍화차, 생강차, 율무차와 커피, 녹차가 준비 되어 있습니다. 




배송서비스를 신청하면 별빛 멀티스페이스 배송센터에서 온누리상품권 5천원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누리상품권 증정수량이 소진될 때까지 증정합니다. 별빛 멀티스페이스 배송센터는 무료배달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코로나19 장기화로 경기침체와 고객감소등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전통시장의 자생력 강화와 경쟁력 확보를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경영현대화, 노후시설과 이용편의 개선 등 지역 전통시장은 이제 대형마트 못지않게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전통시장도 살리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