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소통기자단] 박지혜기자, "수준높은 강의가 있는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등록일 : 2023.04.06



4차 산업으로 인해서 급변하는 사회 구조에 맞게끔 지난해에 관악복합평생 교육센터가 개관했습니다.


그동안 관악 구민들을 위한 취업, 창업 지원 및 교육을 꾸준히 진행했었는데요. 외국어를 비롯해서 인문학 그리고 평생 교육의 분야별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해서 꾸준히 교육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 4월 학기 또한 사회로 나가기 위해서 준비를 하는 관악구 청년들을 위한 취업프로그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외국어 인문학 수업과 몸과 마음을 위한 힐링 요가 그리고 인기가 많은 영어 강의는 접수 시작과 동시에 마감이 되는 편입니다.

어른들을 위한 강의만이 있는 것이 아닌, 어린이를 위해서 주말 마다 코딩 수업도 있어요. 무료 강의지만 수업의 수준은 높은 편에 속합니다.

실제로 높은 강의 만족도 덕분에 꾸준히 강의 신청하는 지역주민들이 많이 있습니다.


접수는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https://www.seoullifelong.co.kr/)에서 받고 있습니다.

매달 조금씩 열리는 강좌가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접수 전에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이 아닌 개인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무료 주차장을 이용해서 편하게 오실 수 있습니다.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가 앞으로 다양한 강의들로 이루어져서 관악 구민들의 평생 학습 공간으로 지속해서 발전해 나가는 것을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