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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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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도 조사 개요

  • 행정서비스헌장 실천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헌장운용부서의 노력이 실제 고객에게 어느 정도 만족을 주고 있는지를 측정
  • 고객만족도조사 결과를 검토ㆍ분석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산출하고 불만족 사항에 대한 시정조치하는 행정과정의 환류장치로 활용
  • 헌장운용실태 자체점검에 반영하여 우수부서 및 공무원에 대한 인센티브 부여로 부서별 서비스경쟁을 촉진함으로써 헌장제의 정착 및 운영 내실화를 도모

고객만족도 평가모형 변수지표

고객만족도의 구분별 주요조사항목
구분 주요조사항목
응답자 일반현황 성별, 연령, 거주지
행정서비스 헌장 운영 인지도 헌장의 제정 및 운영 인지 여부
공통이행기준 만족도 사전정보의 제공여부 담당공무원의 친절성
업무처리의 정확성 담당자에 대한 접근성
의견제시 만족도 시설의 쾌적성
개별이행기준 만족도 이용여부 준수여부
적정성 여부  
전체 만족도 당해 행정서비스 전반에 대한 만족도
기타 의견제시 각 헌장에 대한 의견 제시

  • 담당부서 : 행정지원과
  • 연락처 : 02-879-5182
  • 최종업데이트 : 2023-02-15

만족도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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