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서·동 > 동주민센터 > 낙성대동 > 인사말

낙성대동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우리 낙성대동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주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8년 7월 9일자로 부임한 낙성대동장 오국환입니다.

먼저 우리동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네티즌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우리 낙성대동은 고려의 명장 강감찬 장군이 태어나던 날에 하늘에서 별이 집으로 떨어졌다해서 (떨어질落 별星 집터垈) 지어진 이름으로 강감찬장군의 생가가 별도로 있고, 장군의 사당 안국사가 있는 낙성대공원이 잘 조성되어 있어 어린이들 역사공부와 자연을 잘 관람할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지하철 2호선 낙성대역을 이용해 관악산 둘레길 제1구간을 쉽게 접할수 있으며 서울영어마을관악캠프와 서울과학전시관, 싱글벙글교육센터, 구민종합체육센터 등 문화, 교육, 체육 등 다방면의 문화시설이 집중되어 있고, 관악산 자락에 위치하여 쾌적한 환경과 편리한 교통을 겸비한 살기좋은 마을입니다.
아울러 우리 낙성대동 주민센터에서는 친절한 행정민원서비스와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복지서비스, 다양한 자치회관 프로그램을 통하여 주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고자 최일선 행정을 펼치기 위해 18명의 전직원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주민여러분께서 동행정에 관한 궁금사항이나 불편한점 개선할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의견을 내주시면 즉시 시정하여 한층 더 발전하는 낙성대동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우리 낙성대동에 애정어린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주민 여러분의 가정에 늘 평온과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만족도조사

★★★★★   ★★★★☆   ★★★☆☆   ★★☆☆☆   ★☆☆☆☆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