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여/예약 > 참여신청 > 행정접수

행정접수_상세보기

관악소리 광고신청(2021년1월호) 이미지
관악소리 광고신청(2021년1월호) 접수대기
기간, 장소, 모집인원, 접수인원, 참가비,담당부서, 접수방법, 접수기간, 전화문의, ※접수기간참고, ※업체선정, 참고사항의 정보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모집인원 인원제한없음
접수인원 0 명 자세히보기
담당부서 홍보과
접수방법 온라인 선착순
접수기간 2020-12-01 ~ 2020-12-01
전화문의 02-879-5261
※접수기간참고 매월 1일 9시부터(휴일인 경우 다음 업무일)
※업체선정 선착순 4개 업체를 대상으로 소식지편집위원회에서 결정
상세정보

접수시각 시간에 반드시 [새로고침]을 클릭하여야만 [접수신청]버튼이 활성화됩니다.

※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로그인하여야만 [접수신청]이 가능합니다.

  • 구민들에게 다양한 지역정보를 제공하고자 관악소리 광고를 신청·게재하고 있습니다.
  • 소식지 광고는 매월 1일 9시부터(휴일인 경우 다음 업무일)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받아 선착순으로 4개 업체를 선정하고 있으며, 매월 개최되는 소식지편집위원회에서 게재여부가 최종 결정됩니다.

관악소리 광고신청

  • 신청방법 : 매월 1일 09:00(휴일인 경우 다음 업무일)부터 홈페이지 관악소리 광고신청메뉴에서 온라인 신청
  • 업체선정 : 매월 선착순 4개 업체를 대상으로 소식지편집위원회에서 결정

관악소리 발행 개요

  • 발행일 : 매월 25일
  • 규격 : 타블로이드판(컬러), 이플러스지 70g
  • 발행부수 : 월 9만 부 ~ 월 15만 부

관악소리 유료광고료 기준

  • 게재면 : 16면(마지막 면)
  • 사이즈 : 가로 6㎝ × 세로 10㎝
  • 광고료 : 월 216,000원(1건 당)

광고제한

  • 과대 및 허위내용
  • 건전한 소비문화를 해치는 내용
  • 공공질서, 선량한 풍속을 저해하는 내용
  • 특정단체의 정치적 목적을 위한 내용 등

제출서류

작성요령

  • 필수항목 : 작성자, 제목, 이메일, 업체전화번호, 제출서류 3가지
  • 첨부서류 미비시 선정 제외됨
  • 한번 접수 시 수정 불가함

만족도조사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