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념 : 우리구에서는 회계집행의 투명성과 책임성을 제고하고 주민 신뢰도를 향상하고자 다음과 같이 정기적으로 업무추진비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 공개정보 : 공개 범위, 주기.시기 및 방법 등을 미리 정하여 인터넷 홈페이지에 전자파일로 공개
- 관련법령 :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 제7조(행정정보의 공표 등)
건수 : 143,933건수 / 집행액 합계 : 2,929,808,813원
업무추진비 상세정보 보기
비목 |
시책추진 |
집행부서 |
도서관팀 |
집행일시 |
2023-03-31 12:25 |
집행내역 |
마을독서동아리 운영워크숍 관련 업무 관계자 간담회 |
결제방법 |
제로페이 |
사용자 |
이채아 |
대상인원수(명) |
5 |
집행장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67 |
집행금액(원) |
51,000 |
업무추진비 상세정보 보기
비목 |
시책추진 |
집행부서 |
민원여권과 |
집행일시 |
2023-03-31 11:58 |
집행내역 |
민원행정 업무추진 직원격려 |
결제방법 |
제로페이 |
사용자 |
민원여권과장 외 6명 |
대상인원수(명) |
7 |
집행장소 |
마차이짬뽕(관악로 144) |
집행금액(원) |
74,500 |
업무추진비 상세정보 보기
비목 |
시책추진 |
집행부서 |
위생과 |
집행일시 |
2023-03-31 12:38 |
집행내역 |
회의참석후식사 |
결제방법 |
제로페이 |
사용자 |
팀장(TEST) |
대상인원수(명) |
3 |
집행장소 |
관악로132 |
집행금액(원) |
30,000 |
업무추진비 상세정보 보기
비목 |
시책추진 |
집행부서 |
행정지원과 |
집행일시 |
2023-03-30 12:33 |
집행내역 |
구청사유지관리 업무 간담회 |
결제방법 |
제로페이 |
사용자 |
청사관리팀 |
대상인원수(명) |
3 |
집행장소 |
시드니스테이크(남부순환로230길 45) |
집행금액(원) |
40,700 |
업무추진비 상세정보 보기
비목 |
시책추진 |
집행부서 |
행정지원과 |
집행일시 |
2023-03-30 12:18 |
집행내역 |
의회협력강화를 위한 간담회 |
결제방법 |
제로페이 |
사용자 |
의회협력팀 |
대상인원수(명) |
3 |
집행장소 |
아띠(쑥고개로 137) |
집행금액(원) |
49,000 |
업무추진비 상세정보 보기
비목 |
시책추진 |
집행부서 |
복지정책과 |
집행일시 |
2023-03-30 12:00 |
집행내역 |
희망복지팀 업무 추진 감담회 |
결제방법 |
신용카드 |
사용자 |
희망복지팀 |
대상인원수(명) |
5 |
집행장소 |
신선설농탕 서울대역점(관악로 163) |
집행금액(원) |
54,500 |
업무추진비 상세정보 보기
비목 |
시책추진 |
집행부서 |
복지정책과 |
집행일시 |
2023-03-29 12:30 |
집행내역 |
통합조사 상호토론 간담회 |
결제방법 |
제로페이 |
사용자 |
통합조사팀 |
대상인원수(명) |
8 |
집행장소 |
하우림(서울 관악구 관악로15길 17 성우빌딩) |
집행금액(원) |
80,000 |
업무추진비 상세정보 보기
비목 |
시책추진 |
집행부서 |
행정지원과 |
집행일시 |
2023-03-29 18:46 |
집행내역 |
의회협력강화를 위한 간담회 |
결제방법 |
신용카드 |
사용자 |
의회협력팀 |
대상인원수(명) |
3 |
집행장소 |
프랭크버거(관악로 144) |
집행금액(원) |
25,600 |
업무추진비 상세정보 보기
비목 |
부서운영 |
집행부서 |
미성동 |
집행일시 |
2023-03-29 12:51 |
집행내역 |
전 직원 다과비 |
결제방법 |
제로페이 |
사용자 |
업무담당 등 27명 |
대상인원수(명) |
27 |
집행장소 |
와봐유홈마트(미성길27) |
집행금액(원) |
176,000 |
업무추진비 상세정보 보기
비목 |
시책추진 |
집행부서 |
복지정책과 |
집행일시 |
2023-03-29 12:55 |
집행내역 |
종합사회복지관 운영지원 간담회 |
결제방법 |
제로페이 |
사용자 |
팀장 |
대상인원수(명) |
6 |
집행장소 |
일커피(쑥고개로 123) |
집행금액(원) |
22,200 |